여행

안녕하세요!

요즘 저는 너무 바빠서 조금 피곤해요… 저는 피곤할 때면, 여행을 가야겠다는 생각을 해요. 가끔…
어떤 사람들은 여행을 전혀 하지 않아요.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살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. 여행은 정말 재미있어요. 다른 나라, 다른 사람들, 다른 문화를 발견 할 수 있어요.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는 이런 경험들이 당신을 더 나은 사람, 겸손한 사람, 맘이 부자인 사람으로 만들어 줍니다. 어떤 사람들은 그런 것들은 아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, 그들은 몰라요. 어떤 인생이든지 다 변할 수 있어요.

Miradouro da Lua - Angola

저는 여행을 조금 했어요. 브라질, 아르헨티나, 스페인, 영국, 앙골라에 다녀왔어요. 많은 재미있는 사람들이 만났어요. 여행은 진짜 좋아요!
저는 한국에 가본적이 없어서 내년에 꼭 가야 돼요. 저는 정말 가고싶어요. 이 나라는 저에게 매우 흥미로운 대상이에요. 그리고 뉴욕, 나이아가라 폭포, 이과수 폭포, 그랜드 캐년에 가고 싶어요.

여러분, 무슨 나라에 가고 싶어요?

아이란 씨에게 저를 정정 주셔서 감사합니다!

의견을 남겨주세요!

